• FAQ:FAQ에서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면,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FAQ

  1. 아이스타일 각인서비스의 경우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각인을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입금 후에는 각인 변경 및 취소가 어렵습니다.

    단, 결제 직후 (제작 이전)에 취소 및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031-948-4549)로 바로 연락 하셔서 기존에 한 결제를 취소하신 후 다시 재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제작에 들어갔거나 배송 이후, 단순 변심에 의한 제품 교환 및 반품, 취소는 불가능 한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단체구매 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031-948-4549)로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가 자세한 안내를 위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3. 제품 구매 후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 (031-948-4549)로 연락 주시면 담당자가 발행을 도와드립니다.

  4. 출고예정일은 상품에 따라 준비기간이 다르며 배송 시간은 지역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으나 보통 1~3일정도 소요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은 최대 7일 소요)

    운송장번호는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수령예정일은 영업일 기준으로 산정되며, 일요일과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배송 지연은 그 해당기간 동안의 배송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5. 주문 건당 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료 2,500원이 부과되며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이면 무료 배송해 드립니다..

  6.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 중 반송이 되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회사로 바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아이스타일 고객센터 (031-948-454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배송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1:1 문의 게시판 또는 전화 (031-948-4549)로 바로 문의해 주십시오. 담당자 확인 후 맞교환으로 신속히 동일한 새 제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은 택배상자에 그대로 넣어 보관하고 계시다가 새 상품을 가지고 방문하는 택배기사 편으로 교환 및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배송비는 아이스타일에서 부담합니다. 택배직원 편에 반송을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031-948-4549)로 문의 접수해주시면, 택배직원이 반품회수 재방문을 하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단, 맞교환은 사용하지 않은 새 상품일 경우에 한하며, 이미 사용하거나 수령한 후 오랜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AS로 접수되어 사용하시던 제품을 수선하여 드리오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반송 주소]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89-61 (우편번호: 10880)
    
아이스타일 담당자 앞

  8. 반품이 가능한 기간은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다른 상품으로 맞교환 하거나 각인이 들어간 상품은 제품 특성상 기간에 관계없이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널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1:1 문의 게시판으로 반품하실 상품명과 주문번호, 반송내용 등을 알려주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 후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반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왕복 택배비 5,000원 동봉)

    

[반송 주소]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89-61 (우편번호: 10880)

    아이스타일 담당자 앞

  9. 반품이나 교환을 최대한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불가피한 문제로 되지 않는 상품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맞춤 제작 상품: 커버 디자인이나 이름/이니셜 등이 각인되어 판매되는 상품

    *사용한 상품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반품 도중 손상된 상품: 물건이 파손되는 경우, 원래의 물건 제가치를 잃게 되어 이 경우 저희 아이스타일 업체의 물류로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지 못한 과실의 책임으로 손상된 반품 상품은 환불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맞교환으로 도착된 상품도 손상될 경우 상품의 가격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맞교환이나 반품을 보내실 때는 저희가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을 해 주시고, 꼼꼼히 포장을 해서 파손이나 더 이상의 훼손이 되지 않도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는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10. 미리 안내는 어렵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상 이벤트나 가격할인 부분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갑작스럽게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공지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 점 깊은 양해 바라며, 문자나 이메일로 아이스타일 소식을 발송해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하시어 이용 바랍니다.